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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름 : 서혁준
소속 / 직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E - M A I L : kigsnet@naver.com
전 화 번 호 : 02-6956-9173

1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Aegis Defenders
스팀게임 이지스 디펜더스

전공자분들처럼 여러가지 함수를 이용해서 화려한 효과나 화려한 기술을 쓴 게 아니지만 본 게임의 특성과 기능을 그대로 구현하려고 했습니다.

디자인했던 강점을 살리기 위해 이미지가 예쁘고 중점을 두고 찾던 중 이지스 디펜더스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잘 못해서 게임을 하는 것에 흥미가 적었는데, 직접 게임을 만들어보니 그건 또 재미있더라고요. 교수님께서도 게임 개발하는 게 더 좋아서
게임업계에 종사하게 됐다고 말씀해 주셔서 게임개발을 배우는 것에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STEP 01 C++ 문법
C++ 문법
입출력 cout,cin
변수 데이터 타입, 전역변수
조건문 if,switch
반복문 for,while
배열 메몰 주소상 연속적임
포인터 포인터의 개념 및 배열과 관계
함수 함수의 호출과 리턴, 오버로딩,콜바이벨류,콜바이레퍼런스
구조체 C++ 11 이전과 이후의 구조체 차이
상속 구조체의 상속
문자열 함수 string 타입 함수의 종류와 주로 사용되는 함수들
C++ 문법
동적할당 동적할당 배열 만들기
벡터 STL vector를 통한 가변배열 이해하기
클래스 클래스와 구조체 차이, 접근제한자, 생성자, 소멸자
다형성 오버라이딩, 업, 다운캐스팅, 가상함수
콘솔 프로젝트 Text RPG 프로젝트
템플릿 템프릿을 통한 추상화 특수화
static 정적 변수, 정적 멤버의 개념과 메모리 할당위치
상수화 define, const, constexpr와 그 차이
기본 자료구조 스택, 큐, 링크드 리스트, 노드 클래스 사용하여 만들어보기
STEP 02 유니티 기초
유니티 기초
C++과 C#의 문법 차이
유니티 기본 UI 다루기 계층창, 인스펙터, 게임창, 디버그창
오브젝트 생성 및 이동 포지션 이동, 물리 이동, 로컬과 글로벌 개념
싱글톤 패턴 디자인패턴 기초, 싱글톤 패넡의 장점
충돌처리 콜리전, 트리거, 레이캐스트로 이어지는 충돌처리
사운드 이펙트 처리 오디오리스너, 이펙트 콜리전 등
코루틴 코르틴의 개념 및 내부 구조 해석, 등장이유와 사용이유
네비매쉬 네비매쉬를 통한 AI제어, A*알고리즘
플레피 버드 에셋 분석
☆플레피 버드 커스터마이징
UGUI를 통한 UI제어 앵커와 피벗, 레이아웃, TMP등
☆팀 프로젝트 팀원의 역량과 상황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
☆개인 프로젝트 본인이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
STEP 03 C# 중급문법 및 유니티 최적화
C# 중급문법 및 유니티 최적화
프로퍼티 Getter Setter와의 차이점과 사용 이유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를 통한 효율적인 설계 방법, 클래스의 다중상속이 안되는 이유
확장메서드 수정할 수 없는 외부클래스에 대한 접근 방식, 자신만의 라이브러리화
델리게이트 함수의 콜백과, 체인, 디자인패턴인 옵저버패턴을 통한 이벤트 리스너의 처리, 프로퍼티와의 효율
리플렉션 클래스, 함수 들의 메타적인 데이터를 다루는 기법에 대해 학습
오브젝트 풀링 메모리 단편화와 그것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최적화 기법인 풀링 학습
프로파일러 분석 프로파일러를 통해 메모리의 불필요한 할당을 발견하고, 이를 조치할 수 있는 연습
유니티 최적화 오클루전컬링이나, 배치수를 줄이는 방법, 모바일에서의 효율적인 텍스쳐 등 최적화기법 학습
STEP 04 VR 심화

Oculus Intergration
SDK 분석

Oculus Intergartion SDK 에서 제공하는 컨트롤러 Input과 Output에 대한 지식과 제어

VR 룸 만들어
오브젝트 제어

(VR의 특성과 한계, VR에 필요한 사용자경험 UX와 그것을 반영한 UI 설계)

☆VR 팀프로젝트 진행

STEP 05 취업 준비 기간
  • 개인 최종 프로젝트
    진행
  •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작성
  • 문서 피드백과
    모의면접 피드백 진행

100% 오프라인 부트캠프

계산중입니다...

[약관보기]

미래 유망한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VR 성장 부스터를 장착하세요.

첨단 산업의 미래 먹거리 VR/AR
그리고 그 성장에는 게임콘텐츠가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 44% 기록

VR게임 시장 규모는 2019년 5억 달러에서 2024년 32억 달러로 연평균 성장률 44% 기록해
5년간 6배 이상 증가를 추정할 만큼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입니다.

XR 생태계 구축에 뛰어든 3개사 XR시대를 선포하다

“ VR/AR 생태계는 계속 성장할 것 ”

디벨로켓 성장 부스터를 장착하고
더 가볍게 더 빠르고 더 쉽게
가상세계를 경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러분이 하실 일은 가상세계에
콘텐츠를 구현하고 만드는 일입니다.

수강일정

130Day

교육대상

취업 의지가 있는 모든 청년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자)

수강료

6,254,570  >  0원

매월 훈련장려금 지급 (ALL 국가지원)

이런 분에게는 특히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 개발에 재미를 느끼고 싶은 개발자
  • 게임을 만들고 싶고 게임을 만드는 곳에 취업하고 싶으신 분
  • VR/AR 개발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으신 분
  • 비전공자 포함 취업/이직을 희망하시는 분

VR / AR 교육 특장점

  • 유니티 코리아 인증 교육기관

    VR/AR 개발자로 실무를 익히기 위해 C#과 유니티(Unity)를 배웁니다.

  • 원하는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VR/AR 개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작성하는 법을 습득합니다.

  • 프로젝트 PC 및 VR장비 지원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 Sym-4D 등 다양한 VR/AR 실습 기기는 교육기간 동안 무한으로 테스트합니다.

* 비전공자여도 개발경험이 하나도 없어도 괜찮습니다.

디벨로켓에서 성장하면
이런 개발자가 될 거예요.

  • VR/AR 게임 콘텐츠 개발자
  • Unity 3D 활용 게임 개발자
  • 남들과 다른 포트폴리오를 갖춘 신입 개발자

비전공자여도, 개발 경험이 하나도 없어도 괜찮습니다.
디벨로켓은 취업까지 자신 있으니까요.

디벨로켓은 게임·미디어·교육·의료 등 다양한 영역으로
IT 인재들을 꾸준히 배출해 내고 있습니다.

  • 비전공자 60% 이상
  • 직전 취업률 91%
  • 취업한 기업 480여 곳

게임 콘텐츠 제작 취업률 1위

디벨로켓의 미래유망 기술인 VR/AR
여러분들의 취업에 꼭 필요한 부분을 뽑아 구성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성장에
부스터를 달아줄
VR/AR 커리큘럼

  • 1
  • 2
  • 3
  • 4
  • 5
1C++ 문법과 기초

VR구현을 위한 기본 개념과 프로그래밍 기초를 배웁니다. 간단한 콘솔 게임을 빌딩함으로서 기초역량을 확실하게 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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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유니티 활용 초급편

유니티 UI와 오브젝트를 구현하여 3D구현물을 만들어봅니다. 플레피버드 프로젝트를 통해 에셋을 분석하고 적용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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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중급문법과 최적화 작업

C# 중급 문법과 최적화 기법들을 배웁니다. VR은 일반 2D, 3D 콘텐츠보다 소스가 크기 때문에 최적화 작업은 굉장히 중요한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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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유니티 활용 고급편

VR심화를 토앻 오큘러스 SDK를 분석하여 동작 원리를 익힙니다. VR룸을 만들어 오브젝트를 직접 제어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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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취업 준비

최종 포트폴리오 정리작업과 매력적인 자기소개서, 정리된 기술문서를 토대로 모의면접 컨설팅을 통해 취업 준비를 다각적으로 시뮬레이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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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기반으로 한
실무중심의 프로젝트

  • 슈팅

    적의 공격을 피하며 무기를 쓰는 것 피사체에 곡률을 줄 수 있고 다양한 슈팅기능 구현이 가능하다

  • 탄막구현

    탄을 통해 막을 구현하는 것.
    흔히 슈팅게임에서 요리조리 피하며 긴장감을 주고 게임의 난이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A*알고리즘

    AI 기능 중 일부로 길찾기 알고리즘이라고도 부른다. 자동사냥기능으로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인식하게 혹은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찾아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슈팅

적의 공격을 피하며 무기를 쓰는 것 피사체에 곡률을 줄 수 있고 다양한 슈팅기능 구현이 가능하다

탄막구현

탄을 통해 막을 구현하는 것.
흔히 슈팅게임에서 요리조리 피하며 긴장감을 주고 게임의 난이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A*알고리즘

AI 기능 중 일부로 길찾기 알고리즘이라고도 부른다. 자동사냥기능으로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인식하게 혹은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찾아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로
다르게 만듭니다.

미래 유망한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VR/AR 개발자로 새출발!

수료 1개월 만에 취업 성공하는 비결

  • 현업인 초청 강연

    프로젝트 피드백, FGT, 취업설명회 등 현업과 닿아있는
    실무진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 모의 면접

    현업인이 진행하는 모의면접으로
    면접 역량을 끌어올립니다.

  • 취업 책임 제도

    직업 상담부터 탐색, 훈련 등 취업까지 이어지도록
    끈질기게 관리합니다.

  • 전담 멘토 관리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훈련생 상담을 통해
    진로 상담, 동기부여를 합니다.

수료생들의 솔직한 이야기

가상로켓김민재
많은 신세 지고 갑니다

이번 년도 5월부터 11월 30일까지 수강해온 VR5기 김민재입니다. 처음에는 "내가 과연 이 강의를 끝까지 수강할 수 있을까" "내가 강의의 내용을 잘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강의를 듣고 강사님과 상담을 거쳐가며 조금이나마 강의의 내용을 이해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응용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저를 포함한 학생들을 가르쳐 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리며, 만약 수강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수강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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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증강김준
2021년의 최고의 선택

시작하기 전에 비전공자라서 많이 불안했는데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교육법으로 누구보다 잘 알아들을 수 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제 멋대로 신청해서 가게 된 학원이었지만 배워가는것은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비전공자라서 시작하기 불안하다 싶으시다면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이 교육강의를 마지막 보루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비록 교육과정 이름이 VR응용 소프트웨어지만 VR을 제작하기 전에 배우는 지식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학원을 시작하시기 전에 불안하시다면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다들 원하던 취업을 성취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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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증강박다정
비전공자여서 막막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처음엔 프로그래밍 언어를 접해본 경험이 없어서 VR 프로그래밍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하면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도록 잘 알려주시고, 모르면 이해 할 수 있을 때까지 옆에서 계속 도와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게임 실습과 같이 병행되기 때문에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을까 고민 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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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증강문신영
수업 즐겁게 잘들었습니다

어릴적부터 게임을 좋아해서 이쪽 계열로 오게된 학원생입니다. VR에도 관심이 있어 오게 되었는데 그에 대한 개발에 대해 꽤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었고 3개월만에 이정도로 실력이 오를줄은 몰랐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아쉬운 시간이었지만 선생님들도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학원생들을 많이 걱정해 주셔서 분위기가 좋았던것 같습니다.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같이 오랜시간을 보낸 학원생들과 헤어지려니 많이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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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정말 하나로 모른 상태에서 수강해도 괜찮을까요?
    대학같은 스펙은 없어도 괜찮아요.
    단, 게임 업계에 진출하고 싶다면 관련 스펙을 쌓는 게 좋겠죠?
    경일에는 그런 스펙을 쌓는 과정들이 있으니 마음 편하게 오셔도 괜찮아요.🤗
  • 수강료가 정말 무료인가요?
    네! 정말 무료입니다!
    나라에서 지원받는 교육 사업으로써, 수강료 무료는 물론!
    훈련 장려금도 매월 지급됩니다. 😊
    TIP국취제까지 사용하면 월 수령액 50만원 추가!✨
  • 꼭 오프라인 수업으로 해야 하나요?
    네!!! 오프라인 수업이 취업률 91%를 만들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온라인 수업은 오프라인 수업보다 편리하죠.
    하지만 나의 성장을 배로 끌어올려주고,
    확실하게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수업은 오프라인입니다. 👍
  • 학원 거리가 멀어서 통학이 걱정 돼요.
    저희 학원에는 지방 지역의 분들이 꽤나 찾아와주세요.
    거리가 머신 분들에게는 제휴 생활관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 게임 지식이 부족한데 괜찮을까요?
    지식은 시간과 노력으로 충분히 채울 수 있어요. 하지만 노력이 부족한 사람은 게임 업계 뿐만 아니라 어떤 업계에서도 환영 받지 못 하죠.
    당신이 얼만큼 노력하냐에 비례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최대 정원이 몇 명인가요?
    디벨로켓 모든 과정의 정원은 30명입니다.
    우리 학원에서 수업 퀄리티를 해끼치지 않고
    모든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정도라고 판단되는 적정 인원입니다.😊
  • 개발자 진로에 대해 간단한 상담을 받고 싶어요.
    최근 5년을 기준으로, 매년 신입 연봉이 최소 100만원 ~ 200만원씩 상향평준화 되고 있어요.
    어느 업계에서도 이와 같이 빠른 상승 곡선으로 연봉이 상승하지는 않죠.😊

미래 유망한 개발자로의 초대,
지금 디벨로켓과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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